사랑하는 영락교회 성도 여러분,
올해 우리는 “은혜의 80년, 이제 거룩한 땅에서 비상하라!”는 표어 아래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믿음의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80년 동안 우리와 동행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제 그 은혜 위에 사명을 품고 힘차게 날아오르라는 부르심 앞에 서 있습니다.
제65회 산상기도회는 이 거룩한 부르심을 따라가는 은혜의 잔치입니다.
이번 산상기도회의 주제는 “은혜가 우리를 살린다” 입니다.
이는 과거의 은혜를 기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금 여기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를 살리고 회복시키며 새길을 여신다는 고백입니다.
특별히 강사로 모시는 강남중앙침례교회 최병락 목사님께서는 시대의 아픔과 교회의 필요를 읽어내시며 실제적이고 통찰력 있는 말씀으로 우리를 하나님의 은혜 앞으로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산상기도회는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다시 일어서고, 하나님 앞에 무릎 꿇는 성도들의 거룩한 순례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 지친 심령이 다시 살아나고,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여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힘있게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각 가정과 교회 안에 하나님의 은혜가 깊이 스며들어, 모두가 다시 살아나는 은혜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성도 여러분, 이번 산상기도회를 위해 기도로 준비해 주시고, 한마음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권면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살리실 것입니다. 그 은혜의 현장에서 함께 뵙기를 소망합니다.
2025. 4
위임목사 김운성
은혜의 80년, 이제 거룩한 땅에서 비상하라!(출 3:5,10)